고객지원
자주묻는 질문
배송은 언제 시작되나요?
평일 오후 2시 이내결제 완료된 주문 건은 당일 발송되며, 이후 주문 건은 다음 영업일에 발송됩니다.
배송은 평균적으로 얼마나 걸리나요?
배송은 출고 후 1~3일(평일 기준)정도 소요될 수 있으며, 지역의 택배 배송 상황에 따라 지연될 수 있는 점 양해 부탁드립니다.
지정 택배사는 어디인가요?
지정 택배사는 로젠택배입니다.
어떤 방법으로 결제가 가능한가요?
신용카드, 카카오페이, 계좌이체, 가상 계좌, 무통장입금으로 결제가 가능합니다.
네이버페이는 비회원인 상태로만 구매가 가능하니 로그인되지 않은 상태에서 구매를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결제 후 취소가 가능한가요?
배송이 시작되지 않은 경우 취소가 가능합니다. 배송이 시작된 경우 취소가 불가하며, 상품 수령 후 반품으로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.
네이버페이로 결제하고 싶은데, 결제 페이지에서 네이버페이 버튼이 보이지 않습니다.
네이버페이로 구매를 원하시는 경우, 로그인되지 않은 비회원의 상태로 주문해 주셔야 합니다.
비회원 상태로 접속 시 상품페이지에서 네이버페이 구매 버튼이 노출되며 클릭 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.
제품을 교환/반품하고 싶어요.
교환 및 반품은 고객센터 카카오톡 채팅으로 접수 후 진행이 가능합니다. 카카오톡으로 접수되지 않은 상태에서 제품을 반송하신 경우 확인이 어려워 교환/반품이 불가할 수 있으며,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으니 꼭 사전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.
교환/반품에 대한 자세한 정책은 홈페이지 아래 배너에 '교환/반품 정책'에서 확인 가능합니다.
모든 구성품을 포함하여 반송해야하나요?
This is second answer.
교환/반품이 불가한 경우는 어떤건가요?
This is third answer.
테스트제품은 무엇인가요?
테스트제품은 쉽게 말해 제품 체험 서비스입니다. 정해진 기간 내 제품을 직접 사용하여 노트북 또는 모니터와의 호환성, 특정 기기 연결 가능 여부 등을 확인한 후 구매를 결정하실 수 있습니다.
테스트제품은 수령 후 어떻게 사용하면 되나요?
테스트 제품은 수령 날짜로부터 5일간 사용이 가능합니다 (영업일, 주말 포함). 5일간 테스트하시고자 하는 부분들을 확인하여 제품을 사용해 보신 후 구매, 또는 환불 결정을 하실 수 있습니다.
구매 결정
테스트제품 반납 및 수령 확인 후 신제품이 발송됩니다.
환불 결정
반품 접수를 해주시면 제품 수령 후 환불이 진행됩니다.
테스트제품은 어떻게 구매하나요?
제품 구매 옵션에서 ‘테스트제품' 옵션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.
테스트제품은 어떻게 반납하나요?
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반납 방법을 안내드립니다. 제품 반송시 배송 중 파손 위험이 없도록 안전하게 포장 부탁드리며, 포장 완충제 없이 보내주실 경우 배송 중 파손의 가능성으로 교환/환불이 어려울 수 있으니 안전하게 포장 부탁드립니다.
기타 서비스
This is first answer.
This is second question.
This is second answer.
This is third question.
This is third answer.